ALL MENU

중.장기계획

건강한 성장과 발전을 통한 유니버셜푸드의 가치 실현

유니버셜 푸드 Universalfood글로벌시장개척

2023 ~ 2025
국내 브랜드 인지도 확대
국내 유통채널에 판매 개시
(쿠팡, 와디즈, 네이버 등)
천연과일시럽 제조시 다양한 과일로 확대
(바나나, 파인애플, 오렌지, 감귤, 아보카도 등)
케이터링 사업의 확장 및 시스템화
2026 ~ 2030
자체 브랜드 ‘유니버셜푸드’의 제품 다양화
- 곡물, 야채 등을 활용한 신제품 출시
모든 전통식품, 소스, 첨가제 시장 진출
4차 산업시대 첨단기술 접목
- 생산시설, 물류창고 확충
- AI Factory, 친환경 에너지
- 재활용 플라스틱 사용 등
전국 유통망 구축을 위한 경영혁신 시스템 구축
(ERP, SCM 등)
케이터링 브랜드 레벨업

글로벌 시장 진출

누구에게나 좋은 음식 브랜드 유니버셜푸드의
음식 철학과 문화를 담아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좋은 음식 브랜드 유니버셜푸드의
음식 철학과 문화를 담아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